(좌로부터) 김경현 수석부회장, 최미나, 김봉현 회장, 김종민 이사, 최명진 이사, 김경동 이사, 김용호 남가주 한인 외식업 연합회장
7월25일  LA한인상공회의소 김봉현 회장과 제임스 홍 이사장, 그리고 김경현 수석부회장이 LA우리방송을 찾았다.

김 회장과 홍 이사장은 취임 인사와 함께 LA한인상의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 설명하며, 타운 한식당 지도 만들기 진행 상황과 상의 활동을 한인 사회에 알리는데 언론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우리방송을 찾은 김봉현 LA한인상공회의소 회장, 제임스 홍 이사장, 김경현 수석부회장(좌로부터)
앞서 LA상의는 지난 21일 타운맵 제작을 위한 첫 번째 미팅이 가졌다.  이날 미팅에는 남가주 한인 외식업연합회 김용호 회장이 참석해 외식업 업주들의 현실적 필요사항에 관한 의견을 개진했다. 한인상공회의소 TF팀은 실질적 수혜자인 외식업주들의 필요 사항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맵을 제작한다는 기본 입장을 확인했다.

이날 미팅에서는 타운 내 식당 상권의 경기 활성화를 우선 목표로, 한인뿐만 아니라 타인종 방문자들도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특히 인터넷에 특화된MZ세대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QR 코드 및 유튜브 등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활동과 맵 배포 방안도 논의했다.

출처 : Radiok1230 우리방송(https://www.radiok123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