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상공회의소(KACCLA)는 7월18일 정기이사회를 열고 47대 이사장단 선출과 신임 이사 선임을 의결했다.
47대 이사장단으로는 홍성모 이사장과 애니카 여 부이사장, 양학봉 부이사장, 조셉 공 부이사장이 선출되었다. 18일 오후 5시까지 등록을 마감하고, 단독 입후보한 홍성모 이사장단을 투표 없이 당선자로 확정지었다.
한편 이사회는 션 모 이사, 김종민 이사, 김상우 이사 등 3명의 신임 이사를 선임하고 이사 선서를 받았다.
좌로부터 김경현 수석부회장, 션 모 이사, 김종민 이사, 김상우 이사, 김봉현 회장, 김재항 부회장
LA한인상의는 50주년 기념사업을 위해 준비위원장으로 에드워드 구 이사, 공동위원장으로 최명진 이사를 선임하고, 50년 LA한인상의의 주요 활동을 수집하고 정리하여 기념집을 내기로 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47대 회장단은 ▲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도록 구체적인 사업을 실행한다 ▲ 차세대들이 한인타운에 적극 참여하도록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 ▲ LA 한인타운의 정치-경제 신장을 위해 시정부와 지속적으로 연결한다는 큰 방향을 세우고 주요 사업 계획을 보고했다.
출처 : Radiok1230 우리방송(https://www.radiok1230.com)